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주문/결제] (배송 전 변경) 배송되지 않았다면 제품 및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작성자 아****(ip:)

작성일 2021-07-08 16:29:34

조회 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① 결제 전 상태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직접 주소지 변경 가능


② 결제완료 상태

Q&A 게시판/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070-7783-7743)로 연락주시어

변경할 주소 안내해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